영상 찬양 ♬

☆ You raise me up (내영혼지치고피곤할때 영상)

차주희 2010. 5. 14. 12:57

 

 

 

 

 

☆You raise me up (내영혼지치고피곤할때 영상)|

                                                                    

                                                                                      

 

                                                                                         
 



 

                                                                   

                                                                                

 

                                                                   ※같이 불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괴로움이 밀려와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으실 때까지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 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당신이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 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And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 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내영혼 지치고 피곤 할때에

 

                       ★ 영상으로 들으실때엔 위에 정지버튼 누르시고 아래 플레이 버튼을 누르세요.

 

 

                                                                 같이 불르세요~~~♬ ♪

 

                    ※전체화면 (큰화면)으 꼭 보시기를 권하고싶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 내 영혼 지치고 )

 

찬양 : 류무룡 

 

When I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지치고 피곤할 때에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근심걱정 내 맘 짓누를 때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난 잠잠히 주님을 기다리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주님 내 곁에 오실 때까지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주 날 일으켜 산위에 세우네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거친 바다 위 걷게 하시네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주만 의지할 때 강함주네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크신 능력 내게 부어주시네

 

 

  

 

 


요즘 이곡이 한국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마  세계경제가 침체되어
그 영향으로 서민들의 생활이 매우 어렵게 되었고, 이런 시대의 위로를 받고자 하는
그런 감성 때문인지 휴대폰 '컬러링' 때문인지 아무튼 우리나라에서는 지금 인터넷 ,
검색에서, 다운로드 등에서 상당한 반향을 일으키는 

관심 대상 음악으로 떠오른 곡이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러브하는 울~권사님^-^올려주신 찬양에 ~~많은 은혜받고 갑니다 사랑2 맨위에 ~~여자아이^^기도하는 모습 사랑1~예쁘요 ^-^ 제가 딸이 없어서....."인지 !!! 이렇게 예쁜아이를 보면 ~~~좋아요 ^-^권사님 덕분에 오늘도 예쁜맘으로 활기찬 하루를 보낼것 같네여^-^권사님 오늘도 주님 주시는 평안 가운데 ~~승리하는 하루 되시길 기도함다 러브합니데이~~꽃꽃꽃 10.05.01 09:39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혜영집사님 마음이 여자아이 모습과같이 예쁜거같아요!! 단 몇분이라도 보고 혜영집사님처럼 은혜받고 좋은생각을 하시는분들이계셔서 얼마나 더큰 은혜를 나도받고 또 보람도 있네요!!~~~댓글에 글을보니 집사님 아름다운모습이 떠오르네요!! 그런마음 그런모습 영원토록간직하세요 !! 안녕 ~~~♥ 꽃 ♥ 꽃 10.05.01 10:16
 
 
와우너무좋아용~~너무편안한안식이네영>>>우리교회모든성도님들댁네에`<<<~~`저도교회온지 얼마않됐지만 담임목사님몸건강과모든성도님들댁건강들이~주안의주님에손길로어루만져져~우리교회와모든분들이회복의 영광이 일어났으면 합니다 ~~~교회다니지않는자는<--구언 교회다니는자는<---은총 기독교방송에서방송하던데 ...음..틀릴지는모르겠어영~우리교회이름도너무좋아영>>>>쉼과회복이있는교회<<<>>>>>> 하나님의건강한셩령이<<<<교회에~머물러~ 주님의손길로 건강의회복을기원합니다~~`하나님의건강한셩령이우리교회에 식구분들에게 넘치도록부어주시겠죠~건강한주님의성령이머물러주실거라 믿어의심치않아여~~ 10.05.01 17:06
 
좋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은혜스러운글 많이 남겨주어서 나도 은혜스럽습니다. 날마다 주님의 은총받는날 되시기를 ~~~~♥ 10.05.01 23:25
 
 
좋은말씀으로 우리의영혼을 살찌게 해주는 권사님 짱이예요
더큰나를 되게하소서 이말씀이 와다었어요
문주리씨를 여기서보니 너무반갑내요 어제는 주리씨가 안와서
매우서운했어요
10.05.04 07:17
 
권사님 다녀가셨네요~~~ 마음에 와 닿은말씀이 있었다니 ~~~늘 주님이 함께하시니까요!! 나날이 좋은날 되시기를 ~~~♥ 10.05.01 23:29
 
 
~~~~ 구경 했어요 내 영혼 지치고 찬양 잔찬해서 참!! 좋아요~~!!꽃 10.05.01 19:50
 
말례권사님 인터넷도 보고 하루에 하시는일이 많을것같아요 밭에도~~산에도~~들에도
다하자면 건강 잘 챙기시고 늘 주님안에서 평안하세요
♥ 10.05.01 23:32
 
 
교회에앉아 찬양드리는 느낌이드네요 할레루야입니다 크신능력 우리에게주심을 감사드립니다 ~ ! 10.05.01 22:29
 
덕자권사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지요~~~감사하며 사는 권사님께 성령충만하셔서
은혜받는 매일이 되시기를
~~~♥ 10.05.01 23:38
 
 
등록
텍스티콘 0 / 300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