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성가

본향을 향하네(김두완 곡)♬

차주희 2011. 4. 12. 22:30

 

 

               

 

 

 

그림/시간의 숨결…그 길을 걷다 - 한부철  

 

 

본향을 향하네

 - 김두완 곡

 

이 세상 나그네 길을 지나는 순례자
인생의 거친 들에서 하룻밤 머물 때
인생의 거친 들에서 하룻밤 머물 때

환난의 궂은 비바람 궂은 비바람

모질게 모질게 불어도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네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네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괴로움이 심하나 괴로움이 심하나
그 괴롬 인하여 천국 보이고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이 세상 지나는 동안에
괴로움이 심하나 괴로움이 심히 심하나

기쁜 찬송 주 예수님 은혜로 이끄시네 이끄시네


생명강 맑은 물가에 백화가 피고
흰 옷을 입은 천사 흰 옷을 입은 천사
찬송가 부르실 때 찬송가 부르실 때
영광스런 면류관을 받아 쓰겠네


이 세상 나그네 길을 지나는 순례자
인생의 거친 들에서 하룻밤 머물고
천국의 순례자 본향을 향하여

 

 

 

 

혼성 합창곡 

본향을 향하네(오지현 편곡) / 익투스 남성합창단 

 

 

 

 

 

 

 

 

 

 

 

 

인간...

본향(本鄕)을 찾는 영원한 순례자 (巡禮者)..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 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히11:14-16]

 

 

 

  

 

  

  

 

 

 

 

 

 

 




'복음 성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 앞에 김두완 曲 / 국립합창단   (0) 2011.04.22
Via Dolorosa(고난의 길)  (0) 2011.04.15
[스크랩] ☆우리 이땅에 ♬   (0) 2011.03.26
어지신 목자♬  (0) 2011.03.24
내 발을 씻기신 예수  (0) 2011.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