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여름엔 팥빙수가 최고~!!

차주희 2014. 7. 23. 21:35

여름엔 팥빙수가 최고~!!

맛있는 팥빙수가

여기 다 모여 있어요^^

골라~!! 골라 드세요^^


 

해변으로 가요

노래 들으며 팥빙수 드세요^^

 

 

해변으로 가요 / 키보이스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줘요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불타는 그입술


 

처음으로 느꼈네


 

사랑의 발자욱


 

끝없이 남기며~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젊~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달콤한 사랑을


 

속삭여줘요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불타는 그입술


 

처음으로 느꼈네


 

사랑의 발자욱


 

끝없이 남기며


 

연~인들의 해변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은 안해도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나는 나는 행복에


 

묻힐거예요~♬




 

더위 좀 식혔나요^^


 

노래 한곡 부르며


 

먹는 팥빙수 맛~

어떠세요^^
























 

맛있는 팥빙수로

더위사냥 하세요. ^^



올 여름 더위가

심하다고 하네요.


 

더위사냥 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