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웃음

유머 모음

차주희 2014. 9. 19. 16:56

 

유머 모음 

여자의 심각한 증상과 의사

한 여자가 의사를 찾았다.
"선생님! 저에게는 이상한 병이 있어요! 항상 방귀를 계속
뀌는 버릇이 있는데 참 이상한건 제 방귀는 아무 소리도 나지
않고 또 전혀 냄새도 나지 않는 특징이 있어요.
선생님도 전혀 모르시겠지만 지금 여기 들어온 이후로
한 열번은 뀌었을 거예요!"
심각하게 듣고 있던 의사가 말했다.

"알겠습니다. 심각하군요. 우선 이 약을 먼저 드셔 보시고 일주일 후에 다시 오십시오." 일주일 후에 여자는 의사를 찾아와 따졌다. "선생님! 도대체 무슨 약을 지어 주셨길래 병이 낫기는 커녕 이제 제 방귀에서 심한 냄새가 나죠? 뭔가 잘못 된것 같아요!" 그 말을 듣고 의사는 말했다. "자! 코는 고쳤으니 이번엔 귀를 고쳐 봅시다!"

 

그랜저보다 빠른닭 살려고


어떤 남자가 그랜저를 뽑아 신나게 달리고 있는데 왠 닭 한마리가 그랜저 보다 더 빨리 달리고 있어서 이남자 속력을 더 낸거야... 그런데 닭도 질세라 더 빨리 달리는거야 이남자...닭 주인장 한테 닭을 팔으라고 간청을 했지 힘이 워낙 좋은것 같에서 봄날에 영양 보충으로 몸보신 할려구... 주인장 왈!!!! 팔수가 없다고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더래 왜요??돈이적어서??? 좌우지간 못판다고 거절을 하더레 그러지 말고 내가 십만원 줄테니 파시오 주인장 안된대도 그러네 이남자 화가 나서 .. 아니 돈이 적어서 그러는거요 팔라고 하는데 왜 안파는거요 주인장!! 내가 백만원 줘도 안팔거유 주인장 왈!!!! 나두 댁한테 팔고 싶어 미치겟수 그런데 잡혀야 팔지
역시 최불암 최불암이 길을 가고 있었다. 그런데 길 한 가운데 이상한 것이 보였다 조심성이 많은 최불암!!! 쪼그리고 앉아 손가락으로 찍어 맛을 보았다.^^*(뭘까) 그러고 하는말...!! "퓨하! 똥이다! 하마터면 밟을 뻔 했네

 

 
 

 

욕쟁이 할머니 생전 처음 미국여행을 다녀와서

 

욕쟁이 할머니가 미국여행을 생전 처음 다녀왔다.
그래 이웃집 할머니들이 어디 어디를 다녀오셨냐고 물었다

" 미국, 미국을 댜녀 왔지.

" 그래요. 미국 어느곳을 관광 하셨어요?

"네미 어디긴 어디여, 디질년들 갔다왔제."

"예? 어디라고요?"

그러자 욕쟁이 할머니가 큰소리로 말했다

"디질년들, 디질년들 갔다 왔다니끼."

" 어디 어디요?"

욕쟁이 할머니가 신이나서

"거 있잖어 ! 그년도 개년에 있는거, 디질년들 말이쎄."

*미국 디즈니랜드 / 그랜드 캐년*

 

 

노인과 보청기

한 늙은 노인이 몇년간 귀가 안들려 고생 하다가 의사를 찾았다.
의사는 귀 속에 쏙 들어가는 신형 보청기를 주며

사용해보고 한달 후 다시 찾아오시라고 했다.
한달이 지나고 노인이 의사를 찾아왔다.

 

"어떠세요?"

"아주 잘 들립니다."

"축하합니다. 가족 분들도 좋아하시죠?"

"우리 자식들에겐 이야기 안했지요.

여기 저기 왔다 갔다 하며 그냥 대화 내용을 듣고 있어요.
그리고 그동안 유언장을 세번 고쳤다우..."
 


 



갱상도 사투리

 

서울 할머니가 경상도 시골로 이사를 했는데

근처에 사돈의 집이 있었다.

그래서 인사차 놀러갔는데 시골집이라 아주 좁았다

서울사돈: "집이 아담하네요"
경상도사돈: "소잡아도 개잡아서 좋지예"
서울사돈: "아유~ 뭐하러 소를 잡고 거기다

개까지 잡고 그러세요."
경상도사돈: "예? 누가 소 잡고, 개를 잡았다꼬예?"
서울사돈: "방금 사돈이 소 잡고 개 잡았다고 하시고선."
경상도사돈: "아이고 어데예. 집이 소잡아도 길이

개잡다꼬 했는기라예"
서울사돈: "뭐라고요? 집이 소를 잡고 길이 개를 잡아요?"

내가 갱상돈데도 어렵데이.
"소잡다" : 좁다.
"개잡다" "개작다" : 가깝다.

 

 

 

공통점은?

 

독신 할머니와 설교 못하는 목사의 공통점은?

"영감이 없다."

'유머 웃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을준비 되셨어요?"  (0) 2016.03.15
외 할아버지 ㅋ ㅋ ...유머  (0) 2016.03.14
▒ 재미있는 유머 Series ▒  (0) 2014.09.21
그냥웃기는 유머  (0) 2014.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