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웃음

"웃을준비 되셨어요?"

차주희 2016. 3. 15. 00:02

 

"웃을준비 되셨어요?"

 

 

안녕하세요??
블랑카 입니다...!!
저 한국에 온지 몇 년 됐어요... 한국와서 봉숙이 만나서 결혼도 했어요^^

저 처음에 한국 왔을 때 한국은 간식도 너~무 무서운 거 같았어요.

저 점심먹고 왔더니, 과장님이~
"블랑카,!!
입가심으로 개피사탕 먹을래??했어요.

저 한국사람들 소피국 먹는거 알았지만, 개피까지 사탕으로 먹을 줄 몰랐어요.
저 드라큐라도 아니고 무슨 개피로 입가심 하냐고, 싫타~~고 했더니,

과장님이
"그럼 눈깔사턍은 어때??" 하셨어요~~

저 너무 놀라서 "그거 누구꺼냐고??" 했더니, 과장님 씨~익 웃으면서,,,,

"내가 사장꺼 몰래 빼왔어~" 했어요.

저, 기절했어요~~

 


눈떠보니 과장님 저 보면서


"기력 많이 약해졌다며 몸보신 해야 한다고 자기집으로 가자" 고 했어여~~.

그래서 저 너무 불안해서 "무슨 보신이냐??" 했더니...
과장님 저 어깨를 툭치시며
"가자, 가~서 우리 마누라 내장탕 먹자" 했어요.

 

 


저 3일간 못깨어 났어요...

식당간판 보고 더 놀랐어요~
할머니 뼉따구 해장국~
미칠뻔 했어요~
근데 이거보고 완전 돌아버렸어요~
할머니 산채 비빔밥!!!!!!

뭡니까 ?? 이게~~
무서운 한국음식 나빠요^^;

 

 

'유머 웃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 할아버지 ㅋ ㅋ ...유머  (0) 2016.03.14
▒ 재미있는 유머 Series ▒  (0) 2014.09.21
유머 모음   (0) 2014.09.19
그냥웃기는 유머  (0) 2014.07.27